멕시코시티 그랑프리 예측 및 추천

멕시코시티 그랑프리 예측 및 추천

멕시코시티 그랑프리 예측 및 추천

Blog Article

미국 그랑프리 예측에서 저는 폴리스터로서 르클레르의 거친 기록을 주목했습니다. 그의 통산 F1 우승 5회 중 4회는 폴리스터에서 차지했지만 지난주는 그가 21번째로 폴리스터에서 선발 출전한 날이었습니다.

이번 시즌 단 세 번만 시상대에 올랐던 르클레르에게 실격 판정은 실망스러운 하루를 보낸 것이었습니다. 세 번의 시상대 중 두 번은 그가 폴 포지션에 있을 때 나온 것이지만, 오스틴에서의 결과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저는 지난주에 르클레르가 시상대에 오를 수 있도록 지원했고, 이번 주 멕시코시티에서 +110 확률로 다시 지원할 예정입니다. 그는 폴리스터에서 레이스 우승자로 전환율이 높지 않을 수 있지만, 폴리스터에서 출발한 F1 레이스의 정확히 3분의 2에서 시상대에 올랐습니다.

지난주 또 다른 선택은 페르난도 알론소가 포인트를 따낸 것이었습니다. 알론소는 13위로 출발했지만 이번 시즌 한 경기를 제외한 모든 경기에서 상위 10위 안에 든다는 점을 고려하면 가치가 너무 좋아서 포기할 수 없었습니다.

르클레르와 마찬가지로 이번 시즌 처음으로 F1 세계 챔피언 2회를 차지한 저도 실망스러웠습니다.

알론소는 오늘 다시 13위로 출발하는데, 시즌이 진행되면서 애스턴 마틴과 함께 성적과 결과가 떨어졌음에도 불구하고 저도 이곳 우물로 돌아갈 수밖에 없습니다. 전반적인 결과가 저를 흔들고 있나요? 그럴 수도 있고, +125 확률도 마찬가지입니다.

멕시코시티 그랑프리 최종 선발전도 배당률이 높은 대회입니다. 피에르 가슬리는 F1 경력에서 5번의 선발전에서 이 레이스에서 세 번이나 톱10에 들었고, 작년에는 11위를 차지했습니다.

개슬리는 오늘 레이스를 11일부터 시작하기 때문에 짝수로 현금을 벌기 위해 여러 자리를 차지할 필요가 없습니다.

파워볼사이트

 

Report this page